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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워크의 이 부분

첨부파일

작성자 천재

조회수 24

작성일 2024-03-22

둘째, 우리는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의 5단계를 참가자들이 자신의 내러티브를 작성하도록 요청받은 내러티브 프레임워크에 넣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 단계에 참가자의 관심을 끌려는 문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Gartner의 과대광고 주기의 첫 번째 단계는 발표이며, 이는 빠른 개발과 관심을 가져오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으므로(Gartner, 2018 ), 내러티브 프레임워크의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사용한 CALL 자료(예: 앱, 플랫폼, 소프트웨어 등)는 … 그리고 개선 ................................................,

내러티브 프레임워크의 이 부분에서 볼 수 있듯이 참가자들은 CALL 자료를 사용하게 된 계기가 된 CALL 자료에 대한 관심, 개선 또는 개발에 대한 답변을 투영하기 위해 자서전적 기억을 활성화해야 했습니다. 참가자들이 이야기의 길이에 대해 자유로웠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길이만큼 이야기를 작성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우리가 제공한 서사 틀을 따르면서 자신의 서사를 구두로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연구의 성격과 목적에 대해 참가자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를 기반으로 내러티브를 구성하는 것은 현상, 즉 CALL의 수명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2 숙련도가 내러티브 제작에 미치는 영향을 제거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L1, 페르시아어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가졌습니다.

두 번째 데이터 소스는 반구조화된 내러티브였습니다. 우리는 자서전적 서술을 통해 이미 수집된 정보에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 반구조화된 인터뷰를 실시했습니다. 우리는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의 5단계를 기반으로 인터뷰 질문을 작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인터뷰에서 Gartner의 과대 광고 주기의 세 번째 단계인 환멸의 저점에 대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암시적으로 끌어들이는 질문을 했습니다. 질문은 “첫 번째 CALL 자료(예: 앱, 플랫폼, 소프트웨어 등)에 대해 처음으로 실망한 때는 언제였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였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정보를 찾을 수 없었던 12명의 참가자(Ary et al., 2014 )와 인터뷰를 수행하여 데이터 포화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단계에서 데이터 수집을 중단했습니다.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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